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허니문, 캐나다 오로라 & 로키 6박 8일

  • Yellowknife
  • Yellowknife
  • Yellowknife
  • Yellowknife

#버킷리스트_허니문 #가슴벅찬_허니문 #내인생의로키 #내인생의 오로라 #캐나다허니문 #특별한허니문 #언택트여행 #청정캐나다 #감동허니문 #별과오로라 #우리만의추억 #인생최고여행

프로포즈, 상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오로라를 보며 다시 프로포즈를 한다면, 받는다면 어떨까요? 옐로나이프는 캐나다 노스웨스트 준준의 주도이며, 오로라 성지입니다. 옐로나이프의 여행은 오로라의 놀라운 향연과 함께 보내는 밤 없이는 완성될 수 없습니다. 8월 말-월말, 12월에서 이듬해 봄 3월까지 빨간색,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의 밝은 빛이밤하늘을 춤추며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는곳은 세계에서 이 곳 밖에 없을 것 입니다. * 에어캐나다는 캐나다의 오로라와 로키를 만날 수 있는 가장 빠른 항공 편을 제공합니다.
  1. 옐로우나이프 즐길거리 Best
  2. 개썰매 체험
    1. 엘로나이프 인기 No.1 액티비티! 사랑스러운 썰매개들이 끌어주는 썰매를 타고 눈 쌓인 숲 숙을 경쾌하게 달리는 체험입니다. 모험을 원한다면 직접 썰매개들과 호흡을 맞춰 운전을 해 볼 수도 있습니다.
    스노우모빌
    1. 방해물이 없는 대자연의 호수위를 자유롭게 활주 할 수 있습니다. 운전방법을 배운 후, 헬멧을 착용하고 이루어지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슈잉
    1. 가이드와 함께 전통적인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스노우슈잉를 신고, 숲 속을 산책하는 체험입니다. 야생동물의 발자국, 생식하는 식물 이야기에서부터 선주민들의 지혜에 귀기울여 보세요.
    여유롭게 즐기는 올드타운
    1. 옐로나이프의 옛 모습을 살펴볼 수 있고, 부시 파일럿 모뉴먼트에 올라 옐로나이프의 전경을 360도 돌아볼 수 있다. 호수를 알돌달록 수놓고 있는 집같이 생긴 배가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보트를 개조해 주거 공간으로 만든 수상가옥인 보트하우스 들을 볼 수 있다. 요트를 타거나 카약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압도적 자연과의 만남
    1. 세계에서 10번째로 큰 그레이트슬레이브호수에서 낚시를 하면 초보낚시꾼도 꽤 큰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옐로나이프에서 동쪽으로 47km 떨어진 히든레이크 주립공원에서 상록수와 바위 언덕의 트레일을 따라 카메론 폭포로 가는 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대자연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옐로나이프 시내관광
    1. 옐로나이프의 주정부의회와 박물관을 방문하여 이 곳 사람들의 문화와 역사, 삶의 한 면을 알아볼 수 있으며, 주요 도로와 맛집, 쇼핑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얼음낚시 체험
    1. 꽁꽁 언 호수에 1m 이상의 구멍을 뚫고 즐기는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끼를 물은 신호가 왔을 때 힘차게 끌어 당기면, 구멍을 통해 어마어마한 물고기가 퍼덕거리며 튀어 오릅니다.
블래치포드 레이크 롯지에서 영국왕족처럼, 희쓴부부처럼 즐기는 특별한 허니문 윌리엄 왕세자부부의 여행지이자, 홍현희 제이슨부부의 허니문 여행지인 블래치포드 레이크 롯지입니다. 옐로나이프에서 부쉬플레인을 타고 25분 거리에 있는 블래치포드 호숫가에 위치한 고급산장과 옐로나이프 다운타운 호텔에서 우리만의 특별하고 럭셔리한 허니문을 만낏할 수 있습니다.
캐네디언 로키 자연이 나를 감동시킨다고? 연중 언제 방문해도 캐네디언 로키는 새하얀 눈으로 덮인 산봉우리의 위험으로 우리를 반겨준다. 만년설산과 함께 봄,여름,가을,겨울 모두 매력적인 로키, 결국 선택은 우리의 몫! * 에어캐나다는 캐나다의 오로라와 로키를 만날 수 있는 가장 빠른 항공 편을 제공합니다. 밴프 Banff Town 캐네디언 로키에 자리잡은 아늑한 산악마을로 동화 속 같은 밴프 애비뉴를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한 의류 매장, 기념품점, 레스토랑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레이크루이스 Lake Louise 눈부시게 아름다운 빅토리아 빙하를 배경으로 산봉우리를 두르고 있는 밴프 국립공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입니다.
  1. 캐네디언 로키 즐길거리 Best
  2. 스키와 스노우보드 ( 스키시즌 : 11월~5월 )
    1. 파우더 눈으로 가득한 로키 산맥의 슬로프! 깃털처럼 가벼운 신선한 눈을 가르며 울창한 나무들이 줄지어 있는 슬로프를 활강해 보세요. 밴프타운 근처에 3개의 스키 리조트가 자리하고, 눈을 돌리는 곳마다 가슴이 탁 트이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스노우슈잉
    1. 스노우슈잉을 신고 평화롭고 순수한 자연 속으로 걸어 들어가 보세요. 스노우슈잉은 당신을 깊고 푹신한 눈을 느끼며, 인도하며 진짜 겨울 풍경을 눈 앞에 펼펴 보여 줄 것입니다.
    아이스워킹
    1. 여름에는 수량이 풍부한 존스턴 캐년은 겨울이면 빛나는 얼음으로 꽁꽁 얼어붙습니다. 로키의 랜드마크와 같은 이곳은 고대의 빙하가 만들어낸 스펙터클한 지형으로 멋진 산책이 될 것입니다.
    캐네디언 로키의 낭만 스팟
    1. 아름다운 호수 즐기기 캐네디언 호키에는 빙하가 녹으며 만들어진 아름다운 호수들로도 유명한데요, 무엇보다도 그 아름다운 물빛이 여러분의 마음을 더욱 로맨틱하게 달래줄 것 같습니다. 페어몬트 새토 레이크루이스와 빅토리아 빙하를 마주하고 있는 레이크루이스,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대표하는 호수이자, 오리발 모양과 강한 에메랑드 빛으로 유명한 페이토 호수가 바로 그곳인데요. 카누를 타고 그 푸른 물 빛을 그림같이 저어나가보거나, 호숫가를 걷거나,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벅찬 그 순간을 사랑하는 짝과 함께 나눠보세요.
    하늘에서 즐기는 로키
    1. 캐네디언 로키 헬기투어
    2. 또한 남다른 나만의 로키를 즐기고 싶다면,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로키를 발 아래로 즐길 수 도 있다는 사실. 로키를 발 아래로 둔다면 천하를 다 가진 느낌일까요?
    노르딕 스파
    1. 숲으로 둘러싸인 자연속에서 로키의 청정한 공기를 가슴 한껏 들이마시고, 한들거리는 바람의 숨결을 느끼며 여행에 지친 노곤한 몸을 야외 온천에 담그는 순간, 캐나다 로키의 또 다른 매력을 경험하는 바로 그 순간이 될 것입니다.
    레이크루이스 즐기기
    1. 포근한 담요를 두르고 썰매를 끄는 말밥굽 소리에 몸을 맡기고 있노라면 어느새 하얗게 덮인 상록수들 사이를 지나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꽁꽁 언 레이크루이스 한가운데로 걸어가보세요. 가운데까지, 최대한 멀리 걸어간 다음 뒤돌아보면 눈 앞에 또 다른 황홀한 풍경이 펼쳐질 것입니다. 여름에는 카누를 타고 에메랄드 빛 호수를 가로지르며 빅토리아 빙하와 샤또 레이크루이스 호텔의 절경을 즐기고, 트레일을 따라 올라가 내려다 볼 수도 있죠. 음악을 들으며 사랑하는 이와 손잡고 호숫가를 걷는 것만으로도 너무 멋진 시간이 될 거에요.

즐거운 쇼핑

옐로나이프, 밴프 모두 주세가 없어 타주에서 쇼핑할 때보다 7~8% 저렴합니다!.

옐로나이프 쇼핑

현지 선주민의 예술작품
다운타운과 올드타운을 걷다 보면 다양한 갤러리와 선주민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그림, 달력, 액자, 거울, 액세서리 등 그들의 손으로 선주민의 문화와 숨결이 담신 특별 한 기념품을 쇼핑해보세요. ( Gallery of Midnight ssun )
옐로나이프 자동차 번호판
북극곰 모양의 자동차번호판이 이색적입니다.
캐나다구스 및 방한용품
현지인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입고다니는 캐나다구스 및 방한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Just Fur 비버장갑 및 모피 )

밴프타운 쇼핑

DanidTea
캐나다 현지 유명 차브랜드로 다양한 향과 맛의 차 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케이스, 컵, 스푼, 액세서리 및 선물용 티로 쇼핑이 즐거워집니다.
Rocky Mountain Soap
밴프 토박이가 유기농으로 만드는 비누제품샵. 세안비누뿐만 아니라 샴푸, 바디워시, 각질제거제 등 베쓰용품과 페이스, 헤어, 바디용 제품이 다양합니다.
겨울의류
밴프의 다양한 겨울엑티비티를 즐기기위한 의류와 다양한 기어를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캐나다 브랜드인 캐나다구스, 무스너클, 룰루레몬도 모두 밴프에서 쇼핑이 가능합니다.
알버타 육포 & 연어육포
맛도 가격도 좋은 가성비 최고의 선물입니다.

행복한 맛집

옐로나이프 맛집

Woodyard Brewing
옐로나이프만의 로컬 수제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식사장소로도 손색없습니다.
Bullok's Bistro
옐로나이프에 간다면 꼭 한번은 가봐야하는 피쉬앤칩스 맛집입니다.
메인스트리트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다면 베트남 쌀국수집 또는 일본식 라멘집을 메인스트리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식당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한식당이 있습니다.

벤프타운 맛집

알버타 스테이크
삼시 세끼 고기만 먹어도 즐거운 밴프입니다!
애프터눈 티
페어몬트호텔의(밴프 & 레이크루이스) 애프터눈 티 : 예약은 필수입니다.
팀홀튼
캐나다 국민커피도 잊지마세요!
비버테일
출출할 땐 캐나다 국민간식을 즐겨 보세요.
Cow's
캐나다 명품 아이스크림집입니다.
수제초콜릿 & 퍼지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간 곰발바닥 모양의 수제 초콜릿과 퍼지도 인기있는 간식이자 선물입니다.
  1. 노스웨스트 준주에서 맛보는 9가지 독특한 맛!
  2. 맛과 분위기에 반하는 옐로나이프 맛집 & 카페
  3.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밴프 맛집
  4. 밴프의 머스트 바이 아이템

EVENT 오로라 허니문 특전

  1. 01 에어캐나다 밴쿠버 메이플 리프 라운지 입장권 : 선착순 20쌍
  2. 밴쿠버 국제공학에서 환승 시간을 우아하게, 편하게 보낼 수 있는 오로라 허니무너를 위한 선물입니다.
  3. 02 캐나다 무릎 담요 : 옐로나이프 3박 이상 예약 커플
  4. 오로라 허니문을 3박 이상 예약하시는 허니문 커플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캐나다 오로라 허니문